[수업] 2022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알림
2022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2022. 10. 25.(화) ~ 10. 31.(월)
나. 방법: 마이스누 → 기본정보 → 수업/성적 → 성적 → 강의평가
다.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대학원 ‘논문연구’ 교과목 제외)
라. 평가문항: 자유서술식 4개 문항(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2)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3)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4)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첨부파일 (1개)
-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pdf (153 KB, download: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