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수강신청 변경기간 안내
*유의사항
구분 | 기간 | 비고 | |
수강신청 변경 | 2021. 9. 1.(수) ~ 9. 7.(화) |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 |
정원 외 신청 | 학생 신청 | 2021. 9. 1.(수) ~ 9. 7.(화) | 정원 외 신청 전산화(학생 신청-교원 승인-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신청, 수강확정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수강정원외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수강신청정원외승인 |
교원 승인 | 2021. 9. 1.(수) ~ 9. 9.(목) | ||
학생수강확정 | 2021. 9. 1.(수) ~ 9. 10.(금) | ||
수강신청 취소 | 2021. 9. 8.(수) ~ 10. 26.(화) |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21. 9. 8.(수) ~ 10. 28.(목) |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
*유의사항
1)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1. 9. 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2) [과정간 반복 수강신청] 변경 기간에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
3)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수강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음